사바나 지역 푸드 트럭 창업 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4살 & 2살 & 14살 이렇게 세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장입니다
현재 뉴저지에 거주하고 있지만 조지아 이주를 한참 고민중에 있습니다
특히 사바나 지역 상권과 인구 유입이 앞으로도 계속 상승할 것으로 예측되지만 지역 상권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합니다 ㅠㅠ
매장 보다는 푸드 트럭 창업을 해 보면 어떨까 생각중인데 전망이 괜찮을까요?
아이템은 제육 덮밥, 컵밥, 닭강정, 분식, 탕수육, 토스트 정도에서 선별할려고 구상하고 있습니다
할당 퍼밋이랑 로케이션 부분은 헬스 당국에 알아 보니 확살히 뉴저지보다는 여유가 많이 있더라구요
한 가정의 이주가 쉬운 문제는 아니지만 도전할 만한 전망이 있다면 가족들과 잘 협의해서 행복한 그림을
그리고 싶은 가장의 마음으로 소중한 의견과 조언 구해봅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분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쌤
2025-02-24 13:45현재 현대가 이미 공장을 완성해서 생산중이고 엘지 등 관련 업체들이 많이 진출해 잇습니다. 물론 타겟이 한국분 과 더불어 미국인 들을 위한 음식이 되야 겟지요. 건설이 이미 완료되어 많은 한국 엔지니어 들이 귀국 햇구요. 하지만 현재 공장이 잇는 엘라벨은 한마디로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 입니다. 현재 pooler 란 곳에 많은 한국분들을 위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잇구요 거리는 20분 정도로 한국 식당 이 많이 생겻구요. 미장원 한국 치킨 등 대부분 이곳에서 생활하시고 계십니다. 제 생각에는 매장 보다 푸드 트럭이 더 경쟁적이 잇어 보입니다. 엘라벨 근처에 나 Statesboro 근처 에서 자리를 잡으시면 대박난다고 장담은 못드리지만 충분한 기회 가 잇다고 봅니다. 현대에 김밥등 간단한 음식을 딜리버리 하시면 무리겟지요?
현대 나 엘지 직원분들 점심에 공장 근처에서 해결할수 잇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제가 잇는곳은 리치몬힐 이란곳이고 여기는 초등학생 또는 중학생/고등학생 자녀 잇으신 분들이 많이 사시고 계시시만 한인식당등 한인을 위한 인트라는 없습니다. 결정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셧으면 합니다.
-
Daniel Won
2025-02-25 13:40소중한 정보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점심 딜리버리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여름 전에 현지 답사하고 시장 조사도 할 겸 조지아 방문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주신 의견들 잘 참고 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쌤
2025-02-26 11:51사바나 오시면 커피 대접하겟습니다.
별 뜻은 없고 여기서 오래산 사람으로 정보를 서로 나누기 원한니다 ssontidyusa@gmail.com
912-596-5563
-
Daniel Won
2025-03-03 12:34네 사바나 일정이 잡히면 꼭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크
2025-03-08 20:35타주에서 오신다고 하시니까 신중하게 판단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현대나 현대 협력회사들만 상대로 하는 장사라면 조금 힘들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왜냐면 이미 현대나 현대나 협력업체들에 점심도시락을 현장까지 배달하는 업체들이 수십곳이나 됩니다. 가격경쟁도 점점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가격은 자꾸 내려가고 적자를 보는 도시락 업체들도 있습니다.. 이것이 여기 현실입니다. 직접 오셔서 시장조사를 해보시고 결정하는것이 바람직 해보입니다.
-
Daniel Kim
2025-01-26 13:21좋는 생각이신데요. NJ & NY처럼 인종 구별없이 인구가 많고 주위에 회사가 많이 밀집이 되어 있으면 괜찮아 보입니다만
사바나는 Food truck을 하기에는 무리가 여건이 조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직은 시기상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마도 1~2년뒤에 검토를 다시해보시는게 낳을듯 합니다.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912-680-6503
-
Daniel Won
2025-03-10 09:57귀한 의견 감사합니다
시장 조사에 잘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인기글 |
사바나에 한인 블랙박스 설치 가능한곳 있나요?
로라
|
2026.05.18
|
추천 0
|
조회 43
|
로라 | 2026.05.18 | 0 | 43 |
| 40 |
사바나에 한인 블랙박스 설치 가능한곳 있나요?
로라
|
2026.05.18
|
추천 0
|
조회 43
|
로라 | 2026.05.18 | 0 | 43 |
| 39 |
한인 병원 (1)
핼프 앳 홈
|
2025.08.06
|
추천 0
|
조회 3615
|
핼프 앳 홈 | 2025.08.06 | 0 | 3615 |
| 38 |
달러 원화 환전
SSkim
|
2025.07.28
|
추천 0
|
조회 3371
|
SSkim | 2025.07.28 | 0 | 3371 |
| 37 |
사바나에 한의원이 있나요? (1)
이준호
|
2025.06.26
|
추천 0
|
조회 2869
|
이준호 | 2025.06.26 | 0 | 2869 |
| 36 |
한인 미용실 있나요? (2)
제발 미용실 좀
|
2025.06.13
|
추천 0
|
조회 3394
|
제발 미용실 좀 | 2025.06.13 | 0 | 3394 |
| 35 |
조지아 사바나에 한인 치과가 있나요? (3)
이준호
|
2025.06.09
|
추천 2
|
조회 3348
|
이준호 | 2025.06.09 | 2 | 3348 |
| 34 |
고철 처리 해주실분
나주민
|
2025.04.25
|
추천 1
|
조회 5954
|
나주민 | 2025.04.25 | 1 | 5954 |
|
charles
|
2025.04.25
|
추천 0
|
조회 5916
|
charles | 2025.04.25 | 0 | 5916 | |
| 33 |
자동차 부품 3자 선별 업체 문의
홍씨
|
2025.03.27
|
추천 0
|
조회 5366
|
홍씨 | 2025.03.27 | 0 | 5366 |
| 32 |
사바나 지역 푸드 트럭 창업 조언 구합니다 (7)
Daniel Won
|
2025.01.14
|
추천 1
|
조회 4754
|
Daniel Won | 2025.01.14 | 1 | 4754 |
| 31 |
서베너 공업용 가스 렌탈 문의? (2)
Lee
|
2024.09.16
|
추천 0
|
조회 9632
|
Lee | 2024.09.16 | 0 | 9632 |

현재 현대가 이미 공장을 완성해서 생산중이고 엘지 등 관련 업체들이 많이 진출해 잇습니다. 물론 타겟이 한국분 과 더불어 미국인 들을 위한 음식이 되야 겟지요. 건설이 이미 완료되어 많은 한국 엔지니어 들이 귀국 햇구요. 하지만 현재 공장이 잇는 엘라벨은 한마디로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 입니다. 현재 pooler 란 곳에 많은 한국분들을 위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잇구요 거리는 20분 정도로 한국 식당 이 많이 생겻구요. 미장원 한국 치킨 등 대부분 이곳에서 생활하시고 계십니다. 제 생각에는 매장 보다 푸드 트럭이 더 경쟁적이 잇어 보입니다. 엘라벨 근처에 나 Statesboro 근처 에서 자리를 잡으시면 대박난다고 장담은 못드리지만 충분한 기회 가 잇다고 봅니다. 현대에 김밥등 간단한 음식을 딜리버리 하시면 무리겟지요?
현대 나 엘지 직원분들 점심에 공장 근처에서 해결할수 잇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제가 잇는곳은 리치몬힐 이란곳이고 여기는 초등학생 또는 중학생/고등학생 자녀 잇으신 분들이 많이 사시고 계시시만 한인식당등 한인을 위한 인트라는 없습니다. 결정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셧으면 합니다.
소중한 정보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점심 딜리버리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여름 전에 현지 답사하고 시장 조사도 할 겸 조지아 방문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주신 의견들 잘 참고 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바나 오시면 커피 대접하겟습니다.
별 뜻은 없고 여기서 오래산 사람으로 정보를 서로 나누기 원한니다 ssontidyusa@gmail.com
912-596-5563
네 사바나 일정이 잡히면 꼭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주에서 오신다고 하시니까 신중하게 판단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현대나 현대 협력회사들만 상대로 하는 장사라면 조금 힘들지 않을까 사료됩니다. 왜냐면 이미 현대나 현대나 협력업체들에 점심도시락을 현장까지 배달하는 업체들이 수십곳이나 됩니다. 가격경쟁도 점점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가격은 자꾸 내려가고 적자를 보는 도시락 업체들도 있습니다.. 이것이 여기 현실입니다. 직접 오셔서 시장조사를 해보시고 결정하는것이 바람직 해보입니다.
좋는 생각이신데요. NJ & NY처럼 인종 구별없이 인구가 많고 주위에 회사가 많이 밀집이 되어 있으면 괜찮아 보입니다만
사바나는 Food truck을 하기에는 무리가 여건이 조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직은 시기상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마도 1~2년뒤에 검토를 다시해보시는게 낳을듯 합니다.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912-680-6503
귀한 의견 감사합니다
시장 조사에 잘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